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2017년 수능이 끝나고 CGV에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들이 가득하니 무조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이벤트 내용은 무엇인지 어떻게 참여하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수능 수험표만 제시하면 OK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 매장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내용은 브랜드 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그중에 CGV, 빕스, ABC 마트 혜택 정보가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래 할인혜택 내용을 살펴보세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CGV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CGV 6천원에 영화를?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를 6천원에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CGV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하지만 아쉽게도 3D, 4D 영화는 제외라고 하네요.


빕스(VIP) 샐러드바

샐러드바에서 런치를 14900원에, 디너(주말)을 22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ABC마트 20% 저렴하게?

ABC마트에서 전품목 20% 할인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운동화 한켤레 구입하기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전국 모든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Posted by 블로그주인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