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pc로하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컴퓨터로 레볼루션을 플레이 하려고 했던 수 많은 분들이 실패했고 좌절했습니다. 게임사인 넷마블에서 막아놨기 때문이죠. 하지만 몇일이 지나고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능력자들이 리니지2 레볼루션을 녹스로 실행을 했다는 인증샷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수정) 12월 20일 부터 보안패치 파일을 사용할 필요 없이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녹스 최신버전(V3.7.6.2)을 사용 하면 됩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쉽게 설명하면! 그냥 녹스 플레이어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된다는 말이죠. 따라서 이전에 작성한 이 포스팅은 전면적으로 수정합니다.


▲녹스에서 실행한 화면 입니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인 녹스 뿐만 아니라 미뮤에서도 게임이 실행됩니다. 블루스택은 테스트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실행방법도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하구요. 손쉽게 리니지2 레볼루션을 PC로하기가 가능해요.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 하기

1.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여러분들은 컴퓨터에 앱플레이어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녹스 v3.7.6.2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첨부하니 해당 링크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2. 녹스를 실행하세요. 바탕화면의 구글 플레이를 클릭해서 레볼루션을 설치하세요. 스마트폰이랑 똑같은 과정이니 크게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실행하면 됩니다.


아래의 글은 패치되기 전에 작성한 글로 이제는 필요가 없는 글 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보안패치 프로그램 사용법

1. 사용할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세요. 참고로 저는 녹스로 했지만 미뮤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서 레볼루션을 미리 설치해주세요


2. ▲ 다운로드 한 보안패치 파일을 실행하세요. L보안패처가 뜨면 "목록갱신"을 클릭, "숫자" 클릭, "패치적용"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서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3. 끝났습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세요. 정상적으로 구동 될 겁니다. 


만약 실행이 안 된다면 앱플레이어 , 리니지2 레볼루션을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해보세요. 그래도 안될 경우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는것이 최선입니다.


연동문제 해결방법

마지막으로 주의하실 점 입니다. 게임이 실행되면 바로 계정을 연동하지 마세요. 게임 내부의 설정창을 통해서 연동을 해야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osted by 블로그주인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