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진주시에 사는 시민 여러분들. 일자리를 알아볼때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인크루트 같은 취업 관련 전문 사이트만 찾아보시나요? 


그렇다면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도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도 아르바이트 및 정식 직원 채용공고가 꽤 많이 올라오는 지역 커뮤니티 랍니다.



게시판 접속방법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진주시청 홈페이지(링크)에 접속해서 화면 오른쪽 위에 [시민광장] -> [구인/구직] 옆에 목록 클릭하면 게시판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단기 아르바이트 부터 정식 직원 채용공고까지

대략 하루 평균 5페이지 이상 게시글이 올라옵니다. 꽤 활성화되어 있는 커뮤니티죠. 게시글을 살펴보면 비교적 자격요건이 까다롭지 않은 아르바이트 모집글도 보이고 전문적인 능력 및 자격이 필요한 직원 채용공고도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취업 관련 전문 사이트에 보이지 않는 괜찮은 조건의 채용공고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 일자리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진주시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꼭 확인해야 할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좋은 조건의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게시글이 수시로 올라오기 때문에 비교적 조건이 괜찮은 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사이트에 자주 접속해서 모니터링을 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참고해서 많은 분들이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블로그주인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