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업체는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곳이라고 합니다. 렌터카 업체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제주도에 여행 계획을 세운 사람들은 난감합니다. 어느 곳을 선택해야 좋을까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죠.


어디가 좋을까?

다행히도 최근에 제주연합렌트카(링크)라는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사이트 소개를 보면 다년간 렌트사업을 운영한 업체들끼리 연합을 하여 가격거품을 최소화 시켰다는 군요. 결국 랜터카를 고를 때 소비자들의 선택은 가격 문제가 되겠죠.


합리적인 금액을 원한다면?

 싼 곳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게 이 곳은 꽤 경제적인 이용 요금을 제시하는 것 같습니다. 경차, 소형차, 중형차, SUV로 차종이 나뉘어 있는데요. 수입차는 아쉽게도 없는 것 같습니다. 


요금이 가장 저렴한 경차는 뉴모닝의 경우, 이 차의 하루 렌트비용은 6800원입니다. 위에 첨부한 이미지를 참고하시는게 좋겠군요.



▲ 다양한 업체들이 연합하여 운영중인 사이트 답게 보유하고 있는 차량도 1500대로 꽤 많은 것 같습니다. 


▲ 제주연합렌트카에서는 실시간으로 원하는 차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보험을 어떤 것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이용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외 차 반납에 대한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블로그주인이오
,